“와 진짜 불과 몇 달 전인데..”…너무 그리워서 미쳐버릴 것 같은 코로ㄴr 이전 우리들의 ‘일상’.jpg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우리의 일상이 완전히 뒤바뀌었다. 사람간의 직접 만남이 지양되고 마스크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국가적으로 팬데믹이 일어나기도 하고 아직까지 치료제나 백신이 나오지 않아 우리는 두려움에 떨며 이 시국을 살아가고 있다. 

코로나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는 주로 감염자가 기침 또는 재채기를 하거나 숨을 내쉴 때 발생하는 비말을 통해 전염된다. 이 비말은 공기 중에 머물기에는 무겁기 때문에 바닥이나 표면으로 금방 떨어진다. 

또 코로나19 감염자와 인접한 거리에서 호흡할 때 바이러스를 들이마시게 되거나 오염된 표면에 접촉한 손으로 눈, 코 또는 입을 만질 경우 감염될 수 있다. 

“코로나 이전 시대는 이제 없을 것”이라는 절망적인 주장도 나오는 가운데 코로나 이전 우리들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지금부터 너무 그리워 미쳐버릴 것 같은 그 사진들을 살펴보자.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