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만 믿고 엄청 놀더니..”…외모 깡패 ‘존예녀’들이 결국 결혼한 남자들 특징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존예들을 보면서 걔들 나이들고 결혼하는거 많이 보면서 느낀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의 글쓴이에 따르면 “20년 정도 헌팅도 하고 존예들 엄청 봐왔는데 요새는 인스타까지 있어서 과거에 그 친구들이 나이들고 결혼하고 애기 낳고 사는거까지 다 보게 된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존예들은 남자 돈 밝히고, 남자 집안 밝히고, 맨날 클럽 다니고 놀러다니고 하면 남자들이 “저런 애들 나중에 어떻게 되는지 봐라.. “이런 말을 하는 것을 많이 들었다고 했다.

실제로 궁금했다는 글쓴이.

존예들은 10대, 20대 때도 잘살았고 30, 40대에도 잘산다고 말했다.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해서 사랑 없이 결혼해서 불행할거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그냥 다 여유있게 행복하게 사랑하면서 잘 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돈 많은 남자랑은 사랑하면서 사는게 아니라서 불행할거라는 건 그냥 주변 사람들의 바램인 거 같구요”라고 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래 그건 다 열폭이야… “,”그냥 행복하게 잘 사는거지뭐..”라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