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남자와 여자의 연간 자.위 평균횟수가 이렇다고..??”… 우리나라 남녀가 1년 동안 자.위하는 평균 횟수

최근 한국 남녀의 평균 연간 자.위 횟수가 공개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일 성.인.용.품 전문 글로벌 브랜드 우머나이저는 미국, 독일, 한국 등 전세계 12개 국가 18세 이상 성인 6000명을 대상으로 자.위 횟수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 남성의 연간 자.위 횟수는 82회로 아시아 국가 내에서도 적은 편으로 나왔다.

홍콩은 119회, 싱가포르는 136회, 대만은 139회로 한국 남성보다 높은 수치가 나왔다.

반면 한국 여성의 경우 연간 평균 자.위 횟수는 54회로 12개국 평균 49회보다 높았다.

우머나이저는 “수치상으로 보면 한국 여성은 자.위행위에 대해 개방적인 것 같다”고 얘기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남성의 자.위 횟수가 평균보다 낮고, 여성이 높게 나온 것에 대해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머나이저는 사회적, 문화적 편견으로 인해 남녀 간 자.위 횟수에 차별이 있다는 점에 주목해 매년 9월 5일을 ‘세계 평등 자.위의 날’로 지정해 글로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