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33층 아르누보 아파트 대형 화재, 현재 상황 심각하다 (상황+영상)

울산 남구에 있는 ‘삼환아르누보’에서 대형 화제가 발생했다.

8일 오후 11시 7분쯤 울산시 남구 신정동에 있는 아르누보 아파트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해, 1시간이 넘도록 불길이 저층부에서 초고층까지 번지고 있어 정확한 이명 피해 여부조차 파악되지 않고 있다.

울산소방본부에 따르면 8일 오후 11시 7분쯤 울산 남구에 있는 삼환아르누보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밤 울산에서는 강한 바람까지 불어 불길은 건물 전체로 퍼지고 있다.

화재가 발생하자 주민 수백 명이 대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민들은 물을 적신 수건을 입에 대고 대피하거나 맨발로 집을 뛰쳐나온 사람도 있었다.

하지만 불이 난 건물 주변에는 “가족이 연락이 안 된다”며 발을 구르는 사람들도 있었다.

소방당국은 9일 0시 30분 건물 옥상에 대피했던 40여 명은 안전하게 대피했다고 전했다.

연기를 흡인한 부상자 15명가량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실시간 울산

아까 낮에 다녀온 롯데마트 옥상에도 불 옮겨붙었다는데…

일단 지금 강풍땜에 헬기도 못뜨고 소방차들도 화재진압 불가능한 수준임 pic.twitter.com/YrvSVt8IvM

— 김오리 (@kimori_0528) October 8, 2020

건물 외벽에는 불길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화재가 진압이 된 상태며 소방당국은 인근 소방서 소방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2단계를 발령해 화재를 진압하면서 인명 수색 및 구조 작업을 하고 있다.

SNS로 전해진 울산 아파트 화재 현장 영상과 사진이다.

울산ㅇㄹㄴㅂ 아파트에서불낫다.. 어뜨카냐.. 사상자가많이없어야하는데… pic.twitter.com/cXWJIQlaQ9

— 린느 (@LLLune_) October 8, 2020

울산 아파트 불나고 있어요 지금 현재 pic.twitter.com/LMHQNMLWNa

— 🌹멜로디나🌹 (@Melodyna06) October 8, 2020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