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보더니 “실물이 더 예쁘다”며 얼굴 새빨개져 수줍어하는 안보현 (영상)

배우 안보현과 유라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는 2016년 방송됐던 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일부 영상 클립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유라와 안보현은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에서 호흡을 맞추기 위해 처음 만나 어색한 인사를 나눴다.

이날 인사 이후부터 안보현은 내내 유라의 눈을 마주치지 못하며 어색해했다. 그는 유라에게 “실물이 더 예쁘다”라고 말하며 빨개진 얼굴을 숨기지 못했다.

5명 배우가 전부 모인 뒤 식사시간이 이어졌고, 유라는 음식을 맛있게 먹으며 ‘먹방’을 제대로 보여줬다. 안보현은 그런 유라에게 “진짜 잘먹는다”라고 말하며 힐끗힐끗 수줍게 쳐다봤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때 보현이는 찐이였다”, “안보현 메이크업을 뚫고 나오는 시뻘건 얼굴”, “안보현 유라 자꾸 힐끔 보는 거 너무 귀엽다”, “왜 이렇게 눈을 못 마주쳐”, “보는 내가 다 설렌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보현은 오는 10월 26일 방송되는 MBC ‘카이로스’에 출연한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