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모른다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가족 관계 TOP 10

이게 진실이든 아니든, 할리우드 세계는 조금 더 인싸가 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한가득이다.

최근 몇 년만 하더라도, 예전보다 섹시함, 인종차별주의, 학대 등 아주 자극적이고 영향력이 큰 이슈들이 각종 미디어에서 많이 나오고 있다.

이렇듯 할리우드 세계는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튀어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하다.

그러다보니, 생각보다 많은 할리우드 배우들이 같은 업계에 가족을 두고 있는 경우가 많다.

생각보다 닮지 않았거나, ‘설마 이 사람이 가족이겠어?’싶을 때에도 의외로 할리우드에서는 ‘혈연관계’가 있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당신이 여태껏 잘 몰랐을 할리우드 배우들의 혈연 관계에 대해 알아보자.

#1. 팀바랜드(Timbaland)와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는 사촌 관계다

#2. 줄리아 로버츠와 엠바 로버츠는 삼촌(고모와 조카) 관계다.

#3. 루크 윌슨과 오웬 윌슨은 형제다

#4. 안젤리나 졸리와 존 보이트는 부모-자식 관계다

#5. 에밀리 디샤넬과 주이 디샤넬은 자매 관계다

#6. 롭 슈나이더와 엘르 킹은 부모-자식 관계다

#7. 돈 존슨과 다코타 존슨은 부모-자식 관계다

#8. 스텔란 스카스가드와 빌 스카스가드는 부모-자식관계,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빌 스카스가드는 형제다.

#9. 스티븐 타일러와 리브 타일러는 부모-자식 관계다

#10. 엘리자베스 올슨, 메리케이트 올슨, 에슐리 올슨은 모두 자매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