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달라고 했다가..” 최근 유행인 골반성형 예약 다 취소하게 만든 ‘충격적인’ 부작용 후기 (사진)

골반수술 진짜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최근 엄청난 속도로 발달하고 있는 성형수술.

얼굴 관련 수술, 가슴수술, 지방흡입술 등 많은 성형수술이 생겨났다.

그리고 최근 유행하고 있는 골반성형수술.

골반성형수술이 얼마나 위험한지 알고 있는가.

최근 태국에서 원정 골반성형수술을 받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끔찍한 악몽이 찾아왔다.

일단 골반성형수술 자체는 대중화된 수술이 아니라 어떤 리스크가 있는지 다양한 부작용에 대해 알려진 바가 적다.

‘태국성형브로커 OOO 부작용 피해자’라는 블로그에 수많은 골반성형 부작용 피해자 글이 올라왔다.

브로커를 통해 성형을 받은 사람 중 염증이 생기고 피부가 괴사하는 등 치명적인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이다.

그 중 한 피해자가 올린 후기를 보면 “방콕에서 한 골반 성형수술을 너무 후회한다”며 “똑바로 눕지도 못하고 신경이 눌려 혈액순환도 되지 않아 고생중”이라며 글을 올렸다.

또 다른 피해자는 피부가 괴사하는 등 부작용이 일어나 골반에 구멍이 나기까지 했다.

골반수술에 대한 이런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가슴 재수술 부작용도 속출했다.

가슴 재수술 부작용을 겪는 A씨는 “재수술을 한지 7~8개월이 지났는데 쭈글쭈글하다. 밑절 흉터는 빨갛게 튀어 올랐고 가슴 보형물도 축 내려가있다”며 심각성을 알렸다.

성형수술이 무서운 이유는 부작용이 크지만 부작용이 일어났을 경우 병원에 제대로 된 보상도 청구하지 못할뿐더러 연락도 잘 안닿는다고 한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