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명작을 지상파에서..?”…웹 드라마의 전설 ‘연플리’ KBS2에서 후속 드라마로 나온다

과거 유튜브 웹 드라마 채널 ‘플레이리스트’에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KBS2 새 드라마인 ‘디어엠(Dear.M)’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연플리’는 과거 웹 드라마 시절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가는 청춘 로맨스물 드라마로 방영될 예정이다.

현재 ‘디어엠(Dear.M) 제작진 측은 박혜수, 재현, 김새론, 배현성 등의 출연진을 확정 했다고 밝혔으며 그 중 연플리 시즌4 마지막 화에서 연애의 시작을 알린 서지민(김새론)과 박하늘(배현성) 커플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웹 드라마 연플리 시즌4에서 ‘지하커플’이라는 애칭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두 배우는 새로운 드라마 디어엠에서도 서연대 공식 자석 커플로 등장할 예정이다.

서연대 커뮤니티를 발칵 뒤집어놓은 게시글의 작성자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 및 대학 라이프의 모습을 다룰 드라마 디어엠은 2021년 상반기 KBS2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