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이면 수술없이 100% 커진다”… 남성의 성기를 길고 굵게 만드는 ‘그곳’ 스트레칭 방법(영상)

남성에게 있어서 성기의 크기는 자존심이자 남자다움의 상징이다. 이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남근숭배 문화가 존재했던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그렇기에 많은 남성들이 더 큰 성기를 갖기를 원한다고 한다. 실제로 영국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남성 응답자 중 약 45%가 현재보다 더 큰 성기를 원했다고 한다.

이처럼 큰 성기에 대한 갈망은 보편적이고 범세계적이다.

그런데 이런 성기를 수술 없이 크고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화제이다.

바로 ‘젤크 운동’이다.

‘젤크 운동’ 비수술적 확대술로 성기 해면체에 혈류를 과잉 공급하여 미세한 손상을 입히고, 이를 회복시켜 성기를 성장시키는 방법이다.

준비물은 바셀린이나 베이비오일 같은 윤활제가 필요하다.

먼저 손과 성기에 윤활제를 발라주고, 성기를 발기 상태로 만들어준다. 이 때 스트레칭이나 따뜻한 수건 등으로 이완시켜주면 좋다.

검지와 엄지로 OK모양을 만든 뒤 뿌리부터 귀두 바로 아래까지 올려 혈액을 귀두 쪽으로 몰아준다.

이를 100회 ~ 200회 정도, 1회에 10초 정도 속도로 해주면 된다.

횟수는 유연성 있게 조절해야 하며, 점차 횟수를 늘려나간다.

박소영 전문가는 ‘젤크 운동’을 꾸준히 반복하면 실제로 성기를 크게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해당 영상이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