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분일초가 달콤해…”…본방 앞두고 유스케가 선공개한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라이브 무대

본방송을 앞두고 유스케가 선공개한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라이브 무대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이번주 유스케 ‘아이유’ 단독 출연! 선공개 직캠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을 보면 히트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열창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었고 잔잔한 리듬이 흘러나오자 아이유는 자신 특유의 달달한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아이유는 “화요일도 성급해 보이지 안 그래”,”주말까지 기다리긴 힘들어”,”일분일초가 달콤해”등 사랑스럽고 달달한 가사를 자신만의 목소리로 불러냈다.

특히 아이유는 고음 부분을 깔끔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한편 아이유는 데뷔 12주년을 맞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단독 미니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고 그의 모습이 담긴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18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