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마음대로 시험일정 ‘밤 9시’로 바꾼 교수에게 학생이 내뱉은 ‘충격적인’ 말

“정신 나간 X”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교수 때문에 학생 80명 있는 단톡에 난리가 났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쓴이에 따르면 이날 모 대학교에서는 10시부터 1시까지 온라인 시험이 예정되어 있었다.

그러나 갑자기 교수님의 학사 인트라넷이 먹통이 되었고 이에 교수는 1차로 30분가량 시험을 연기시켰다.

그러나 그 후에도 오류가 생겨 시험지가 올라가지 않는다며 한 차례 시험을 더 연기했다.

이에 시험 후 일정이 있었던 학생이 관리자에게 문의를 했고 관리자는 이날 인트라넷에서 아무런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답을 했다.

이러한 상황 속 학생들이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교수는 특별한 설명없이 오류로 인해 밤 9시에 시험을 치르겠다고 공지했다.

학생들은 아르바이트가 잡혀있다, 일정이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지만 교수는 “그건 학생 사정이고, 내가 고려할 사항 아님.”이라고 답했다.

결국 분노한 한 학생이 “정신 나간 X”, “교수 이럴 거면 나도 하겠다ㅋㅋㅋ”고 말하고 채팅방을 나갔다.

학생들의 잇따른 반발에 결국 교수는 시험을 한 번 더 미뤘지만 이번에는 일요일 새벽 4시에 시험을 보겠다고 공지했다.

이 글은 올린 글쓴이는 아직 대학교를 공개하진 못하지만 추후 이사건을 공론화하겠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