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이게 뭐야???’보그’가 ‘보그’했다”라는 말 나오는 장원영의 ‘충격적인’ 보그 화보.jpg

《보그》는 콘데 나스트 퍼블리케이션즈가 23개국에서 출판하는 패션 잡지이다. 매달, 보그는 패션, 삶과 디자인의 화제를 다룬다. 《보그》는 1892년 아서 볼드윈 투르누레가 주간지로 창간하여, 1909년 그의 사후 콘데 나스트가 인수하면서 출판을 확장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셀럽들의 화보를 찍는데 특이한 컨셉을 많이 시도해 팬들의 원성(?)을 사고 있기도 하다. 

그러던 중 아이즈원의 장원영이 보그의 화보를 찍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장원영은 2018년 4월부터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했다.

2018년 8월 31일, 데뷔 멤버를 결정짓는 최종 순위발표식에서 1등을 해서 걸그룹 IZ*ONE의 센터로 데뷔하였다.

지금부터 장원영이 찍은 보그 화보 사진을 살펴보자.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보그가 보그했다”, “우리 예쁜 원영이를..”, “그래도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