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성관계 하실 분…”…육아휴직 기간에 아내 몰래 성관계하고 싶다며 자신의 신체 사이즈까지 공개한 남성

육아휴직 기간에 아내 몰래 성관계를 하고 싶다며 자신의 신체 사이즈까지 공개한 남성의 이야기가 전해져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일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섹스가 하고싶은 영등포 사는 30대 유부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에는 한 남성이 “안녕하세요. 영등포 사는 35살 유부남이에요. 좀 특이한 제 이력 소개하자면…”이라며 키, 몸무게 등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자세히 올린 카톡 내용이 캡처돼 있었다.

특히 남성은 자신의 ‘성기’ 크기까지 게재하며 “결혼했으나 와이프와 관계가 없어 여친 2명, X파 4명과 관계 중 X파는 대부분 여친이었다가 헤어지고 관계를 원해서 만나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육아 휴직 중이라 평일 낮 시간(10~4시) 프리함. 시간 많아서 운동 열심히 함”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 남성은 “특이한 배경이지만 안정적인 섹스가 필요하실 때 연락주세요”라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짐승만도 못한 XX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