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흰 반신욕도 같이 가능해요~”라는 남사친들과 호캉스 가는 여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난 15일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 여친의 남사친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남친의 사연이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제보자 A씨는 현재 10개월째 동갑의 여자친구와 연애를 하던 중 어이없는 일을 겪어 사연을 제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A씨는 얼마 남지 않은 여자친구의 생일을 어떻게 보낼지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지만 여자친구는 이미 자신의 친구들과 약속을 잡았다며 그 날 볼 수 없다고 A씨에게 이야기 했다.

그러나 여자친구가 만난다던 친구들은 전부 여자친구의 남사친들로 이러한 사실을 알게된 A씨는 분노했다.

이러한 반응에 여자친구는 “과거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면서 쉐어하우스를 같이 했던 친구들이다”라며 단순한 우정 관계라고 이야기했다.

게다가 여자친구는 “남사친들과 정기적으로 호캉스도 갔었고 이번에도 갈 예정이다”라고 이야기 했으며 남자친구인 A씨가 “너 거기 가면 나랑 헤어지는거야”라고 이야기 했는데도 불구하고 남사친들과 호캉스를 떠났다.

이후  여자친구의 남사친은 프로필 사진에 자신의 여자친구와 보통 사이가 아닌 것처럼 나온 사진을 게시했으며 여자친구가 남사친들과 한 침대에서 잤다는 사실도 듣게 되었다.

이러한 자신의 사연을 털어 놓은 제보자는 “이러한 저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며 자신의 이야기를 끝마쳤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