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실 병이 있습니다..”…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시한부 인생이라고 고백한 신태일 (영상)

유명 유튜버 신태일이 생방송 중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도중에 “폐암에 걸렸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누리꾼들은 “거짓말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지만 신태일은 “진심이다. 거짓말 아니다”라며 자신의 심경을 토로했다.

오늘 (1일) 신태일은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소통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태일은 “중대 발표할 게 하나 있다. 얼마 전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폐암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말기까지는 아니지만 의사가 완치는 힘들다고 말했다며”며 “시한부나 마찬가지다”라고 얘기했다.

실제로 폐암은 암세포의 전이 단계에 따라 1~4기로 나뉘어지는데 가장 전이율이 적은 1기의 완치율도 30% 이하라고 한다.

그의 고백을 들은 누리꾼들은 앞서 논란이 됐던 그였기에 “주작 아니냐? 거짓말 아니냐?”며 의심을 했다.

이 반응을 본 신태일은 “절대 거짓말은 아니다. 믿기 싫으면 믿지 않아도 된다”고 얘기했다.

누리꾼들이 계속 믿지 못하자 “조만간 진단서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주작일까 진실일까…??”, “얘가 아프다 하니깐 이상하네..”, “주작이면 가만안둬야지”, “아프지마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신태일[67번째]’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