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이를 발로 찬 이유는”… ‘아동학대’ 어린이집 교사가 밝힌 ‘충격적인’ 구타 이유(영상)

아이를 발로 차고 밀치는 등 아동학대를 일삼은 어린이 교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SBS ‘8뉴스’는 경기도 한 어린이집 교사의 아동학대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와 함께 공개된 CCTV영상은 많은 사람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영상 속 교사는 아이를 발로 차거나 억지로 일으키고 강제로 밀치는 등 상식적이지 못한 행동들을 했다.

이에 피해 아동은 등원을 거부하고 자해를 하는 등 극도의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다고 한다.

아동의 어머니는 “집 밖을 나가지를 못하는 거예요. 어린이집 갈까 봐. 방에 들어가서 혼자 울고 자기 머리 한 움큼씩 뽑아서 엄마 이거 보라고…..”라며 울부짖었다.

결국 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해당 어린이집이 아동학대를 했다고 판정했고 이에 어린이집은 사과했다.

그러나 한 학부모에 따르면 해당교사는 학부모들이 모인 자리에서 “다른 아이보다 느리면 (자폐) 중증 아니면 뭐냐, 자폐아 아니냐”라고 피해 아동을 조롱했다고 한다.

다음은 해당 뉴스 영상이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