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충격 고백’으로 팬들 깜짝 놀라게 한 안소희 (영상)

원더걸스 출신 ‘소희(안소희)’가 충격발언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회사로 출근하는 날! 나의 ootd’라는 제목의 브이로그를 올렸다.

브이로그에서 그녀는 자신이 출근할 때 입는 룩, 가방 등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출근하기 위해 자신의 가방에 짐을 싸던 안소희는 갑자기 “근데 나 할 얘기가 있다”며 충격고백을 했다.

그녀는 “카카오, 제이지 아이템 좀 많이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 “카카오 친구 중에 제이지 팬인데 제이지 아이템이 진짜 없더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불만을 이야기 하고도 모자랐는지 볼펜을 흔들며 “조금조금 아껴 쓰고 있다. 많이 만들어 달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왜 박진영이 소희 (남자 취향 때문에)걱정 된다고 했는지 이제야 알겠다”라며 영상에 댓글을 남겼다.

이에 다른 이들은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댓글 미쳤닼ㅋㅋㅋ”, “박진영 걱정할만 했네”, “근데 저도 제이지 좋아해요 제발 만들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해당 브이로그 영상이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