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군고구마는 없었다! 치즈가 콸콸콸~!”…올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갑자기 다가온 시원하고 바람이 부는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가을이 다가왔음을 느끼고 있다.

그리고 바람이 불고 눈이 내리게 되면 저절로 떠오르는 음식이 있으니 바로 뜨끈뜨근한 군고구마다.

그리고 군고구마에 특별함을 더해 특허까지 받은 일이 전해져 많은 사람들이 겨울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MBC는 군고구마 속에 늘어나는 치즈를 넣은 회사를 찾아 소개했다.

잘 익은 군고구마를 반으로 자르면 노란 속살과 함께 하얀 치즈가 늘어난다.

이는 특허를 받은 치즈 군고구마로 맛과 재미를 더했다.

또한 첨가물을 전혀 넣지않고 모두 국내산 재료로만 만들어 마음놓고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먹을 수 있다.

가공회사의 송용호 대표는 “치즈를 넣어 치즈 군고구마를 만들게 되었고 향후 여름에도 고구마를 즐길 수 있게 아이스고구마 안에 파인애플을 집어넣어서…”라고 인터뷰에서 말해 치즈뿐만 아니라 생과일을 군고구마 속에 넣은 제품도 알렸다.

최근 식품 트렌드를 보면 아이스 군고구마, 군고구마 말랭이,양갱, 팥, 인절미와 흑임자 등 전통적인 맛이 뜨는 가운데 온라인을 중심으로 시장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추운날 추억의 간식이였던 군고구마가 이제는 트렌드함까지 더해져 새로운 치즈 군고구마 재탄생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