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알고보니 ‘개그콘서트’ 출신이었던 ‘윌벤져스 아빠’ 샘 해밍턴 (개콘 영상)

알고보니 ‘개그콘서트’ 출신이었던 윌벤져스의 아빠 샘 해밍턴의 이야기가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는 배우 최불암, 방송인 샘 해밍턴, 아나운서 도경완, 앵커 이소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샘 해밍턴은 KBS2 ‘개그콘서트’를 통해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는 “방청객으로 ‘개그콘서트’를 보러 갔다가 우연히 무대에 올랐다. 그때 김준호 씨가 같이 코너를 해보자고 제안했다”고 말했다.

이후 샘 해밍턴은 ‘하류인생’이라는 코너에 합류했고, 2년 동안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게 됐다.

그는 “당시에 학원에 취직해야 했는데 ‘개그콘서트’ 녹화 때문에 못 하겠다고 했다”라며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개그콘서트’는 폐지됐고 이에 샘 해밍턴은 “저한테 첫 무대였고 솔직히 많은 개그맨이 설 수 있는 자리였는데 없어지니까 안타깝다”라고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또 “앞으로 ‘개그콘서트’랑 비슷한, 또 개그맨들이 설 수 있는 자리가 많이 만들어진다면 좋을 것 같다”라는 마음도 전했다.

한편 샘 해밍턴은 ‘개그콘서트’에서 ‘하류인생’,’발레리노’등 다양한 코너에 출연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