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역대급 업데이트”…iOS14 업데이트 되면서 ‘이 기능’도 바꿀 수 있다

셀카 거울모드, 멀티태스킹 기능 등 새로운 기능들이 대거 탑재된 iOS14가 드디어 출시된다.

16일 온라인미디어 레드바이블은 애플이 아이폰용 최신 모바일 운영체제 iOS14를 한국 시간 17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당초 iOS14는 아이폰 12와 함께 나올 예정이었지만 아이폰 12의 출시가 다음 달로 연기되면서 먼저 출시되었다.

iOS14는 그동안 불편했던 점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새로운 기능들로 꽉꽉 채워져 있어 아이폰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동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카톡과 웹서핑을 할 수 있는 ‘화면 속 화면’기능, 여러 앱을 쉽고 간편하게 카테고리별로 자동 정리해주는 ‘앱 라이브러리 기능’, 핸드폰을 사용하던 도중 전화가 오면 받지 않고도 다른 일을 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다.

특히 이번에 가장 주목을 받고 눈에 띄는 변화는 바로 기본 카메라 앱에서 좌우반전 셀카를 찍을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에 좌우반전이 되어서 저장되었던 아이폰 기본 카메라 셀카모드는 많은 이들에게 불편함을 주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개선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가 알려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와 이거 진짜 바꾸고 싶었는데”, “이번 업데이트 대박이네”, “당장 업데이트하러간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