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 큰듯..”…꽃미녀 배우 엄마 유전자 99.9%인 것 같은 故 최진실 장남의 근황.jpg

최진실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199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로, 텔레비전 배우로서는 김희애·채시라, 영화 배우로서는 강수연·심혜진 등과 트로이카를 구축했으며, 광고계·방송계·영화계를 걸쳐 흥행의 측면에서 연예계 전체를 리드했다.

그러나 2008년 10월 2일에 자살로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당시 사회적으로 최진실의 죽음은 여파가 컸던지라 그녀의 죽음을 따라해서 똑같이 자살한 베르테르 효과가 일어나기도 했다.

그러던 중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녀와 관련한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엄마 유전자가 99.9%인 것 같은 최진실님 아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지금은 하늘의 별이 된 최진실의 사진과 그의 장남 최환희 군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엄마를 꼭 빼닮아 선한 인상과 눈매, 입매, 귀모양을 모조리 닮은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다”, “엄마+아빠+삼촌 다 닮은듯”, “진짜 잘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