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은경 본부장님 5000만명 데리고 뭐하는건지”… 온라인에 올라온 사진 한장 모든 이를 분노케 했다.jpg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화가 난 시민이 자신의 개인 SNS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되었다.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들에는 ‘5000만 조별과제 실패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한 누리꾼이 말해 큰 공감을 얻은 “정은경 본부장님은 5000만 명이 함꼐하는 조별과제 조장인가요?”라는 말에서 착안해 낸 제목인 것 같았다.

작성자는 “인스타 보다가 할말 일었다…”라며 한 DM을 캡처해 올렸는데 그 내용이 아래와 같았다.

DM속 한 시민은 “코로나고 나발이고 겨울여행도 취소했는데 다 x까 그냥 갔다가 걸리면 재수없는지 x벌”이라고 말하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된 이 시점에 여행을 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신상 공개해라”, “5000만 상대로 조별 과제하는 정은경 본부장님 진짜 고생많으시다”, “이게 무슨일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