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긴 찍었넼ㅋㅋ”… BBQ 관계자가 공개한 ‘네고왕’ 광희, ‘화제의 ‘엘리베이터 샷’.jpg

BBQ가 엄청난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일 BBQ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속보] 네고왕 광희의 엘리베이터 샷 단독입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과 함께 공개된 글에는 눈을 크게 뜨고 있는 광희와 한 남성의 사진이 담겨있었다.

이 사진의 킬링포인트는 두 사람의 어깨가 조금씩 잘려있는 것인데 그 이유는 바로 사진을 찍을 때 엘리베이터 문이 닫혔기 때문이다.

 

앞서 광희는 네고왕을 통해 BBQ와 계약을 맺었는데 해당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하자 다시 BBQ본사를 찾았다.

그리고 이날 광희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한 남성에게 사진 요청을 받았고 옆에 있던 여성을 “내가 찍어줄게요”라며 열려 있던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가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그런데 그녀가 사진을 찍으려고 하자 엘리베이터 문이 닫혔고, 그 후 그녀는 아래층으로 사라졌다.

이 장면은 엄청난 화제가 되며 많은 이들을 웃게 하고 또 “진짜 찍혔나?”라는 궁금증을 갖게 했다.

이 궁금증을 BBQ가 알았는지 그 사진을 입수해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미쳤닼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엄청 웃고 궁금해했는데 결국 찍혔네”, “앜ㅋㅋ 이게 뭐얔ㅋㅋㅋ”, “그 와중에 은근 잘 찍었어”, “광희 눈 놀란거봨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