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현실 경상도 남매다”…7년만에 만난 이시언과 사촌 동생 (영상)

지난 20일 ‘서울촌놈’이 종영한 가운데 ‘부산편’ 미방분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유튜브 tvN에 올라온 ‘부산편’ 미방분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이시언은 실제 사촌 동생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언은 ‘서울촌놈’에 출연해 쌈디, 장혁, 이승기, 차태현과 부산을 찾았다.

부산에 있는 친구들을 최대한 많이 불러내라는 미션에 이시언은 사촌동생을 불렀고, 근처에서 알바를 하던 사촌동생은 금새 달려왔다.

이시언은 “안 본 지 7년 됐다. 이렇게 큰거 처음 봤다”라며 사촌동생을 소개했다.

이에 사촌 동생은 “지금 몇살인지는 아냐”라고 물었고 이시언은 “스물대여섯 됐겄지 뭐”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가 “오빠의 미담 없냐”라는 질문에 사촌동생은 “제가 기억하는 건 군복 입고 저를 던지던 모습 밖에 없다”라고 답했다.

이후 아르바이트 때문에 일찍 자리를 떠야했던 사촌동생은 오빠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MC들 요청에 “요새 TV 많이 나오더라”라며 이시언의 어깨를 토닥여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찐 남매네”, “오랜만에 봤을텐데 어색하겠다”, “보기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