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뭐야 둘이 진짜 사귀는거야??”라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난리 난 ‘김유정’ 열애설.jpg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김유정 이번에 새로 뜬 열애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28일 ‘웨이보’에서 ‘김유정’과 방탄소년단 ‘뷔’의 열애설을 새로 보도했다.

지난 1월에도 김유정이 지하철에서 V포즈를 취하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공개했는데 그 다음날 뷔도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서로 데이트하다가 찍어준게 아니냐는 루머가 돌았었다.

그러나 뷔는 9호선 배경이고, 김유정은 2호선 배경이라 노선이 달라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런데 김유정은 지난 7월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다발을 들고있는 사진과 차에 앉은 사진을 같이 게재했는데 네티즌에 따르면 이 차의 내부가 올해 초 뷔가 구입한 제네시스 GV80 내부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뷔는 제네시스 홍보대사를 하는 도중 차가 너무 마음에 들어 제네시스 GV80을 구매한 바 있다.

단, 모든 증거는 개인 주장일뿐 사실 확인된 것은 없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2019년에도 김유정이 제주도에 놀러갔을 때 뷔도 제주도에 있었고, 지난 3월에는 뷔와 김유정은 비슷한 해변 사진을 올렸다.

또, 둘은 같은 선글라스와 같은 팔찌를 착용한 적이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진짜 사귀는거야?”, “뭔가 둘이 잘어울리긴한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너무 억측아니냐?”라는 얘기를 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