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자칫하면 지구 파괴할 수 있다고?”…거리두기 끝나는 6일, ‘초대형 소행성’ 지구로 날아온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이번 주 일요일(6일) 거대한 소행성이 지구로 다가오고 있다고 밝혔다.

자칫하면 지구를 파괴할 수 있다고 한다.

지난 31일 온라인 미디어 유니래드는 나사의 발표를 인용해 6일 거대한 소행성이 지구로 날아온다고 전했다.

지구로 다가오고 있는 소행성의 크기는 거대한 소행성으로, 폭이 270m가 넘고 높이는 약 120m 정도 된다.

해당 소행성은 지구를 향해 시속 약 50.533km의 속도로 날아오고 있는 중이다.

지구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는 소행성들을 계속해서 천문학자들은 오랫동안 추적하고 연구 해왔다.

지구로 날아오고 있는 이번 소행성은 지난 2010년에 처음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나사에 따르면 작은 소행성도 지구를 파괴할 수 있고 소행성이 충돌했을 경우 전 세계에 지진과 쓰나미 등을 일으킬 수 있다.

지구로 다가오고 있는 이 소행성은 영국 기준으로 9월 6일 오전 8시쯤 지구를 스쳐 지나갈 것으로 보인다.

.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