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게 뭐야..?”…폭우 홍수물이 빠지고 나타난 ‘충격적인’ 생물체.jpg

장마로 인해 폭우가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홍수가 생겨 물에 가득차는 일이 생겼다.

일본에서도 한국처럼 태풍이 몰려와 폭우가 쏟아졌고 마을은 물에 잠기기도 했다.

여러 피해가 생긴 가운데, 홍수물이 빠지고나니 알 수 없는 생물체를 발견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수물 빠지고 나타난 생물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 올라온 사진은 일본이 태풍으로 인한 폭우로 인해 마을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난리가 난 상태였다.

이후 홍수물이 빠지자 한 가게안에는 알 수 없는 생명체가 모습을 드러냈다.

아직까지 정확한 이름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도롱뇽을 닮았으며 크기가 아주 커다랗다고 전해져있다.

이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헐 저거 진짜 뭐야?…”,”와씨 충격그자체ㅠㅠㅠ”,”아 진짜 나 같으면 그자리에서 울었다”,”아 한국도 피해 장난아닌데 걱정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