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쌍수해서 선글라스 낀거야?”…많이 달라졌다는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눈’

대한민국 전진 군인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출연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이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근 대위의 모든 것 |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으며, 사람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했다.

사람들은 해당 영상에서 언급된 내용과 별개로 이근 대위의 눈과 관련해서 궁금해 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이근대위 쌍커풀’을 언급하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은  이근 대위 눈이 최근 달라졌다고 언급하며 혹시 쌍꺼풀 수술을 한 거냐라는 질문을 남기기도 했다.

오픈 소스 온라인 백과사전 나무위키에는 ‘무사트 퇴사 이후 쌍꺼풀 수술을 한 것으로 보인다’는 말이 올라와있기도 하며,’26세부터 37세까지 변화 과정 영상이 있는데 점점 잘생겨진다는 평이 많다.

그는 ‘가짜사나이’ 이외 각종 방송 예능,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하지만 ‘가짜사나이 2’ 출연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