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년돌’이 뭐야”했는데 국내 아이돌보다 진짜 너무 예뻐서 넋놓고 보게 된다는 중국 최고미녀.jpgif

천년돌이란 ‘천 년에 한 번 나올 인재‘ (1000年に1人の逸材)라고 불리는 일본 아이돌 하시모토 칸나를 지칭하는 말이다. 

그런데 이번에 중국에서 무려 ‘4천년돌’이라고 불리는 여성이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4천년돌이란 무려 4천년에 한 번 나올까 하는 인재라고 해석할 수 있겠다. 

그 주인공은 바로 중국의 쥐징이다. 

쥐징이는  중국의 배우, 가수 그리고 모델이다. 그리고 연예 기획사 STAR48의 소속 연예인이다. 이전, 중국의 걸 그룹 SNH48 및 Seine River의 일원이었다. 2017년 12월 15일, ‘STAR48’에서 공식적으로 SNH48 Group 명예의 전당으로 승격되었다.

지금부터 너무 아름다워 입을 다물 수 없는 그녀의 비주얼을 살펴보도록 하자.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입이 안다물어져”, “4천년돌이라더니 사진보고 닉값 인정함”, “진짜 너무 예쁘다”, “내기준인데 수지보다 예쁜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답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